[순천점 / 기타] 2019-10-07

문의는 아니고 건의

오래전 일인데 원장님 아셔야 할 것 같아서 글 올립니다.

 

카운터에 젊은 직원 두명 정말 불친절 합니다.

 

서비스업인데 아무런 교육이 안되있는 것 같습니다.

 

3회정도 치료 받으러 다니는 동안

 

들어오나 나가나 인사도 건성건성

 

어떤 날은 직원 한 분은 앉은 의자 좌판에 양 발을 올리고 무릎 감싸고 앉아 있는 자세로

 

환자를 맞이 하더군요... 서비스 마인드를 떠나서... 그냥 아무 생각이 없는 것 같아서

 

너무나 황당했습니다.

 

cs교육 아니.,. 아주 기본적인 교육이라도 해야되지 않겠습니까...

 

갈 때마다 한의원 인상이 나빠집니다. 

답변

안녕하세요 미올한의원 순천점 원장입니다. 
치료받으러 오셨는데 기분을 상하게 해드려 죄송합니다. 

앞으로 CS교육을 통해 나쁜인상을 받지 않도록 교육에 신경쓰겠습니다. 

죄송하다는 말씀 다시 드리겠습니다. 

좋은 말씀 감사합니다.